의학

노량진 이색 곱창맛집 청년곱창198 가성비 굿

스눞히 2017. 6. 28. 04:32
반응형


나날이 더워지는 날씨에 입맛을 잃어버리기 쉬운 요즘입니다.

이럴 때 일수록 뭔가 칼칼하면서도 맛있는 음식이 땡기죠.

노량진에 들렀다가 청년곱창198이라는 곳을 갔는데 가성비 좋더라구요. 



곱창만 있는게 아니라 세트메뉴로 해서 크리스피랑 자연산홍합 세트도 있는데

곱창 먹기 부담스러워하는 친구랑 합석할때도 좋은 선택이 될것 같더라구요.

특히 홍합탕은 무한 리필이 되므로 소주 안주로 딱이더군요.




곱창 색깔만 봐도..

침이 꿀꺽 넘어가죠.

노량진 갈때마다 뭐 먹을까 고민이 많았는데

곱창 맛집이 생겨서 좋네요.



저는 곱창도 좋지만

당면도 참 좋아하거든요..

쫄깃쫄깃한 식감이 정말 매력적인것 같아요.



요래요래 젓가락으로 휘저어서 먹으면 꿀맛.

가게 안에 둘러보면 연인들이라 친구들이 남긴 방명록들도 많이 있어서

그거 읽는 재미도 쏠쏠하더라구요.



같이간 친구한테 들었는데

청년곱창198 사장님이 네이버 TV에서 연애고자로 나오신다고 하더군요 ㅋㅋ

연애는 못하실지 몰라도 음식 솜씨만은 확실하신듯



진리의 치느님...

사랑합니다.



물론...

청년곱창198의 메인인 곱창을 빼놓을수 없죠.



3번인가 리필해 먹었던 홍합탕..

세트로 나와서 인지 뭔가 더 맛있었어요.



시원하면서도 약간 칼칼한 맛이나는국물이 일품이었습니다.

노량진에서 곱창생각 날때면 또 찾아가봐야겠어요.



상호 : 청년곱창198

주소 : 서울시 동작구 노량진동 119-89

전화 : 010-3977-317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