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알아보기

간편한 운영 및 관리를위한 무료 서버 소프트웨어 Univention Corporate Server

스눞히 2019. 3. 13. 18:14
반응형

간편한 운영 및 관리를위한 무료 서버 소프트웨어 Univention Corporate Server

UCS (Univention Corporate Server)는 비용 효율적인 운영과 서버 응용 프로그램 및 전체 IT 인프라를 쉽게 관리 할 수있는 혁신적인 기반입니다. 


UCS는 Microsoft Windows, Mac OS X 또는 Linux 시스템을 사용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분산 이기종 및 가상화 IT 환경을 관리하는 데 최적입니다.


Univention Corporate Server - Free Edition은 필요한 솔루션입니다. 이 솔루션은 사용 된 운영 체제와 상관없이 가상화되고 이질적인 IT 환경을 관리하기 위해 최적화되었습니다.


Univention Corporate Server는 통합 ID 및 인프라 관리 시스템을 사용하여 응용 프로그램, 자원 및 사용자를 손쉽게 관리합니다. 


이 무료 버전을 사용하는 경우에도 중앙 위치 또는 다양한 플랫폼을 사용하는 다양한 위치에서 데스크톱 및 서버 솔루션을 쉽게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표준화되고 사용자 친화적 인 웹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므로 기존 환경에 쉽게 통합 할 수 있습니다. 


Univention Management Console이라는 그래픽 웹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면 도메인의 모든 서버를 포함하여 전체 IT 인프라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통합 된 App Center에서 여러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을 실행하려면 몇 번의 마우스 클릭 만하면됩니다.


이 센터를 통해 비즈니스 솔루션을 설치하고 관리 할 수 ​​있습니다. 기존 IT 인프라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도록 응용 프로그램을 사전 구성합니다.


단일 지점에서 모든 것을 관리하므로 개별 앱에서 사용자 정보와 권한을 수동으로 유지 관리 할 필요가 없습니다. 자동화 가능하고 중앙화 된 프로세스는 필요한 관리 노력을 줄여줍니다.


광범위한 Active Directory를 사용하여 MS Windows 환경 또는 그 대체 방법을 통합 할 수도 있습니다.


Active Directory Connection을 사용하면 모든 UCS 기능을 동기화하고 AD 도메인을 통해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또는 기존 도메인에 가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확장을 통해 크기와 모양이 다른 IT 인프라에서 UC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중소기업 및 대기업에서도 똑같이 잘 작동합니다.


Univention Corporate Server는 다양한 방법으로 운영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클라우드에서 시작하거나 가상 컴퓨터 또는 ISO 이미지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설치 프로그램은 그래픽 마법사를 사용하여 설치 및 통합 프로세스를 쉽게 안내합니다. 기존 도메인과의 통합을 완료하자마자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간편한 운영 및 관리를위한 무료 서버 소프트웨어 Univention Corporate Server 다운

https://www.univention.com/products/uc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