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리티

강제로 잠금 또는 보호 된 파일을 해제 또는 삭제 하는 프로그램 ThisIsMyFile

스눞히 2019. 4. 30. 20:00
반응형

강제로 잠금 또는 보호 된 파일을 해제 또는 삭제 하는 프로그램 ThisIsMyFile 
ThisIsMyFile은 잠긴 파일이나 보호 된 파일을 잠금 해제 및 / 또는 삭제하기위한 작고 효과적인 프로그램입니다.

오류 메시지 만 받기 위해 파일을 삭제하려고 시도한 적이 있습니까? 아마도 파일이 다른 사람이 사용 중이거나 열 었으므로 삭제할 수 없다는 메시지를 받았을 것입니다. 고맙게도 ThisIsMyFile을 사용하여 잠긴 파일의 잠금을 해제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소프트웨어에는 보호 된 파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ThiIsMyFile 사용

우리는 단순히 응용 프로그램 파일을 바탕 화면의 폴더로 추출했습니다. 실행 파일을 두 번 클릭하면 최종 사용자 사용권 계약 및 원하는 언어를 수락해야하는 창이 열립니다. 이 프로그램은 독일어와 영어를 지원했습니다.

"OK"버튼을 클릭하면 메인 프로그램 창이 열립니다. 원하는 파일을 찾아보고 선택할 수도 있고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파일을 끌어서 놓기 만 할 수도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삭제 된 파일의 이름과 경로를 즉시 표시했습니다.

파일 경로 상자 아래에있는 파일로 수행 할 작업을 선택했습니다. 옵션에는 정보 만 가져 오기, 잠금 해제, 삭제 및 재부팅 및 삭제가 포함됩니다. 마지막 옵션에는 두 가지 선택 사항이 있습니다. 우리는 재부팅 및 삭제 또는 재부팅 할 수 있고 파일을 잠금 해제하지 않은 쿼리없이 보호 된 파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Info"버튼은 선택된 파일이 잠겨 있는지 여부를 알려줍니다. 잠긴 경우 파일을 인수 한 프로그램이 표시됩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하단에는 선택한 파일의 사본을 만들고 즉시 재부팅하는 두 개의 확인란이있었습니다. 다른 버튼은 잠긴 파일을 처리 할 때만 응답했습니다.

재부팅 및 삭제 옵션은 고정 된 것으로 판명 된 잠긴 파일을 삭제하기위한 것입니다. 시스템이 종료되고 재부트 할 때 파일이 삭제되었습니다. 쿼리를 사용하지 않고 재부팅하고 삭제하면 비보호 파일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ThisIsMyFile은 또한 "Send-to"Explorer 메뉴에 추가하거나 제거 할 수있는 기능과 관리 모드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있는 기능 등을 제공했습니다. 인터페이스의 오른쪽 상단에있는 버튼을 사용하여 원할 때 항상 응용 프로그램 창을 맨 위에 놓을 수있었습니다.

결론

컴퓨터에서 제거하기 어려운 보호 된 파일을 삭제하려면 ThisIsMyFile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간단한 응용 프로그램은 설치가 필요하지 않으며 파일을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끌어서 놓기 만하면됩니다. 제거 할 파일에 따라 소프트웨어를 관리자 모드로 실행해야 할 수 있습니다.

 

강제로 잠금 또는 보호 된 파일을 해제 또는 삭제 하는 프로그램 ThisIsMyFile  다운
http://www.softwareok.com/?Freeware/ThisIsMyFil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