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리티

컴퓨터에서 파일을 구성하고 빠르게 찾을 수있는 무료 유틸리티 TagSpaces

스눞히 2018. 12. 26. 21:25
반응형

컴퓨터에서 파일을 구성하고 빠르게 찾을 수있는 무료 유틸리티 TagSpaces 


오프라인 파일 관리자

TagSpaces는 오프라인의 오픈 소스 데이터 관리자입니다.

파일을 찾아보고 구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TagSpaces는 개인 데이터 관리를위한 편리한 플랫폼을 제공하는 프리웨어입니다. 

컴퓨터에 많은 파일을 축적 한 사람은 관련 파일에 그룹화되어 있어도 특정 파일을 찾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TagSpaces와 같은 데이터 관리 응용 프로그램이 편리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소프트웨어는 파일에 태그를 추가하여 찾기 쉽습니다.


TagSpaces 사용하기


우리는 TagSpaces를 아무런 장애없이 설치하여 1 분 안에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HTML5 웹 인터페이스에서 파일을 검색 할 수있는 직관적 인 그래픽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많은 파일 형식과 호환되며 플러그인의 도움으로 더 많은 유형을 수용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작업하길 원하는 폴더의 색인을 생성하고 프로젝트의 이름을 선택해야했습니다. 그런 다음 프로그램은 서브 폴더와 파일을 포함한 폴더를 깔끔한 트리 형식으로 표시했습니다. 왼쪽 창에는 포함 된 파일 목록이 오른쪽 창에 표시되는 동안 폴더와 하위 폴더가 나열되었습니다. 형식에 따라 디렉토리의 모든 파일을 정렬했습니다. 단일 마우스 클릭을 사용하여 다음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수행했습니다.


컴퓨터에서 파일을 구성하고 빠르게 찾을 수있는 무료 유틸리티 TagSpaces  기능

파일 열기

파일 이름 바꾸기

태그 추가하기

파일 삭제하기

또한이 프로그램을 통해 새 폴더, HTML 및 TXT 파일을 쉽게 만들고 파일을 마크 다운 할 수있었습니다. 유사한 특성을 가진 일부 파일에 대해 여러 개의 태그를 만들었습니다. 태그는 특수 데이터베이스를 만들지 않고도 해당 파일의 이름으로 저장되어 데이터 관리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아도 태그에 액세스 할 수있었습니다. 또한 파일에 우선 순위 수준을 지정하고 더 나은 조직을위한 완료 상태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파일 확장자 옆에있는 드롭 다운 화살표 버튼을 클릭하여 메뉴를 열고 원하는 작업을 선택했습니다. 여러 개의 태그를 추가하는 것은 파일 오른쪽의 확인란을 클릭하고 프로그램 인터페이스의 상단 섹션에있는 '선택한 파일에 태그 지정'버튼을 클릭하는 것만 큼 쉬웠습니다.


태그를 생성하고 나면 파일을 정상적으로 탐색하거나 태그를 사용하여 빠르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관련 태그를 입력하기 전에 검색 상자에 '+'기호를 입력해야 시작했습니다. 그러면 바람에 필요한 파일을 찾을 수있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우리는 폴더, 그리드 및 목록 시각화 스타일 중에서 선호하는보기 모드를 선택할 수있었습니다.


Your offline file manager

TagSpaces is an offline, open source, data manager. 

It helps you to browse and organize your files.


TagSpaces is a freeware that provides a handy platform for personal data management. Anyone who has accumulated many files on a computer will find it time-consuming to locate specific files even if they are grouped into relevantly named folders. This is where a data management application like TagSpaces comes in handy. As its name indicates, the software adds tags to files, making them easier to locate.


컴퓨터에서 파일을 구성하고 빠르게 찾을 수있는 무료 유틸리티 TagSpaces 다운

https://www.tagspaces.or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