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리티

PC에서 Atari 아타리 2600 게임 플레이 Stella 다운

스눞히 2018. 12. 28. 18:07
반응형

PC에서 Atari 아타리 2600 게임 플레이 Stella 

1977 년에 소개 된 Atari 2600 비디오 컴퓨터 시스템 (VCS)은 1980 년대 초반 가장 인기있는 가정용 비디오 게임 시스템이었습니다. 

전설의 그 아타리 게임...


Stella 덕분에 PC에서 좋아하는 Atari 2600 게임을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Stella는 GNU General Public License (GPL)에 따라 출시 된 Atari 2600 VCS 에뮬레이터입니다. PC에서 좋아하는 Atari 2600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PC에서 Atari 아타리 2600 게임 플레이 Stella  특징

최적화 된 C ++ 코드를 사용한 고속 에뮬레이션

스테레오 사운드 지원을 포함하여 Ron Fries의 TIA Sound Emulation 라이브러리에서 파생 된 코드를 사용하여 고품질 사운드 에뮬레이션 지원

컴퓨터의 키보드, 조이스틱 또는 마우스를 사용하여 Atari 2600 조이스틱 컨트롤러를 에뮬레이트합니다.

컴퓨터 키보드를 사용하여 Atari 2600 키보드 컨트롤러를 에뮬레이트합니다.

마우스, 키보드 또는 조이스틱을 사용하여 Atari 2600 패들 컨트롤러를 에뮬레이트합니다.

키보드, 조이스틱 또는 마우스를 사용하여 Atari 2600 구동 컨트롤러를 에뮬레이트합니다.

키보드, 조이스틱 또는 마우스를 사용하여 CBS BoosterGrip 컨트롤러를 에뮬레이션합니다.

키보드, 조이스틱 또는 마우스를 사용하여 Sega Genesis Controller를 에뮬레이트합니다.

마우스를 사용하여 CX-22 / CX-80 스타일의 트랙볼과 아미가 마우스를 에뮬레이션합니다.

CompuMate의 'Backspace', 'Space'및 'Enter'기능을 키보드의 실제 키로 매핑하는 것을 포함하여 컴퓨터의 키보드를 사용하여 Spectravideo CompuMate 시스템을 에뮬레이션합니다.

컴퓨터 마우스를 사용하여 Mindlink 컨트롤러를 에뮬레이트합니다.

Stelladaptor 및 2600 어댑터 / 2600-daptor II를 사용한 실제 Atari 2600 컨트롤러 지원

USB 어댑터를 사용하여 PC에 연결된 실제 AtariVox 장치의 말하기 부분 지원

알려진 모든 뱅크 전환 방식 지원 (우리가 놓친 경우 알려주십시오)

일반 A26 / BIN / ROM 형식뿐만 아니라 ZIP 및 GZIP 형식으로 저장된 ROM 지원

전체 시스템 상태 저장 /로드 기능

Distella 디스어셈블러를 사용한 정적 분석 및 런타임에서 코드 / 그래픽 / 데이터 섹션 추적을 통한 동적 분석 및 DASM 호환 디스 어셈블리 파일 생성을 포함한 광범위한 디버거 내장

여러 일반적인 TV 출력 (컴포지트, S 비디오, RGB 등)에 대한 사전 설정, 다양한 속성 (명암, 밝기, 채도, 감마 등)을 완벽하게 사용자 정의하는 기능을 포함한 Blargg 필터링을 사용하는 CRT TV 시스템의 에뮬레이션.

RomHunter에서 컴파일 한 정보가있는 내장 ROM 데이터베이스


The Atari 2600 Video Computer System (VCS), introduced in 1977, was the most popular home video game system of the early 1980's.  Now you can enjoy all of your favorite Atari 2600 games on your PC thanks to Stella!

PC에서 Atari 아타리 2600 게임 플레이 Stella 다운

https://stella-emu.github.i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