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리티

재무 데이터를 모니터링 및 분석 도구를 제공 무료 회계 소프트웨어 ETAR 다운

스눞히 2019. 1. 18. 21:44
반응형

재무 데이터를 모니터링 및 분석 도구를 제공 무료 회계 소프트웨어 ETAR


올바른 회계 소프트웨어를 찾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예산이 부족한 중소기업 소유자의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시장에는 많은 양질의 옵션이 있지만 일반적으로 큰 가격표가 있거나 구현할 수있는 높은 수준의 전문 기술이 필요합니다. 

무료 일뿐 아니라 중소기업이 재무 데이터를 모니터링하고 쉽게 분석 할 수있는 강력한 수단을 제공하는 솔루션 인 ETAR도 제공됩니다.


ETAR 사용

이 무료 회계 소프트웨어는 몇 분 안에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수 있으며 Windows Vista 이상이 설치된 PC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ETAR를 열면 사용하기 쉽고 탐색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로 환영받을 것입니다. 


비용 및 보고를 추적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옵션이 있으며 파일을 업로드하여 고객 계정 및 잔액 데이터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송장, 고객 명세서 및 판매 문서를 스프레드 시트 또는 PDF 형식으로 내보내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회계 소프트웨어가 처음이라면 ETAR의 안내 항목이 특히 유용 할 것입니다. 


각 항목의 목적을 위해 선택할 수있는 목록, 정의 및 설명을 제공하므로 비즈니스에서 소프트웨어를 작동시키는 방법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 무료 회계 소프트웨어와 함께 제공되는 분석 도구는 주목할만한 제품이기도하며 영업에있어 비즈니스가 얼마나 잘 수행되고 있는지, 비용을 억제하고 수익성이 있는지 등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ETAR의 데이터 접근성 범위는 뛰어나며 문서를 링크 할 수있는 판매 모듈, 다단계 차트 및 계정보고와 같은 다양한 편리한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결론


이 사용자 친화적이고 무료 회계 소프트웨어는 당신이 효율적이고 저렴한 솔루션을 찾는 중소 기업 소유자라면 당신에게 잘 어울립니다. 


필요한 복잡한 프로세스가 없습니다. 


탁월한 기능과 탁월한 도구 및 작동 방식으로 인해 ETAR는 가치가 있습니다.



Finding the right accounting software can be a challenge, especially if you're a small business owner on a tight budget. 


There are plenty of high quality options on the market, but those typically come with a big price tag or require a high level of expertise to implement. 


Now a solution is available that is not only free, but provides a powerful means for small businesses to monitor their financial data and analyze it with ease: ETAR.


재무 데이터를 모니터링 및 분석 도구를 제공 무료 회계 소프트웨어 ETAR 다운

https://www.etarsoftwar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