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리티

PDF 파일을 쉽게 분할하고 병합 할 수있는 프로그램 PDF Split and Merge Basic 다운

스눞히 2019. 1. 14. 21:10
반응형

PDF 파일을 쉽게 분할하고 병합 할 수있는 프로그램 PDF Split and Merge Basic 


PDFsam Basic을위한 공식 SCM 저장소, 무료 및 오픈 소스, 페이지를 추출, 분할, 병합, 혼합 및 PDF 파일 소프트웨어.


대형 PDF 파일의 작은 부분 만 사용하려는 경우 어떻게합니까? 


두 개 이상의 PDF 파일을 하나의 문서에 결합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PDF 분할 및 병합은 두 가지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합니다. 

PDF 문서를 여러 파일로 나누거나 파일을 병합하여 하나의 문서로 만들 수 있습니다.


PDF 분할 및 병합 사용


처음에는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약간 이상하고 혼란 스러웠지만 일단 마스터하면 사용하기가 비교적 쉬웠습니다. 단 몇 분 만에 완료되었습니다.


PDF 문서를 별도의 파일로 분리하는 것 외에도이 프로그램을 통해 문서 내의 페이지 정렬을 변경할 수있었습니다. 작업중인 문서와 작업하려는 문서에 따라이 기능이 유용 할 수 있습니다.


또한 Visual Document Composer 기능을 사용하여 여러 PDF 파일을 축소판 형식으로 열고 끌어서 놓기를 사용하여 새 문서에 병합하려는 페이지를 선택할 수있었습니다. 따라서 원본 문서를 모두 분할 한 다음 수동으로 관련 페이지를 선택하지 않고도 원하는 문서를 만드는 것이 편리했습니다.


북마크의 레벨이나 각 페이지 번호를 지정하여 문서를 분할합니다. 프로그램이 우리에게 사용할 입력 형식을주지 않았지만 여러 페이지 번호를 쉼표로 구분하여 입력했습니다.


프로그램 사용에 대해 말하면 작성자는 유용한 온라인 자습서를 준비하여 읽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튜토리얼 없이도 쉽게 비교적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파일을 분할하거나 병합하던간에 PDF 분할 및 병합이 빠릅니다.


결론


PDF 분할 및 병합이 아름다움을 위해 명확하게 설계되지는 않았지만 잘 수행되고 빠른 수행을 수행합니다. 

플랫폼 독립적 인 오픈 소스 프로그램입니다.


What do you do if you only want to use a small portion of a large PDF file? 


what do you do in order to join two or more PDF files into a single document? 


PDF Split and Merge gives you a solution for both problems. 


PDF 파일을 쉽게 분할하고 병합 할 수있는 프로그램 PDF Split and Merge Basic  다운

https://github.com/torakiki/pdfsa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