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리티

바이러스, 랜섬웨어, 트로이 목마, 애드웨어 온라인 위협에 대한 실시간 안티 바이러스 무료 프로그램 Avira Free Antivirus 다운

스눞히 2020. 2. 19. 21:40
반응형

바이러스가 넘쳐나는 세상입니다.

요즘 사회적으로 난리나는 코로나19와 더불어

인터넷 세상에서도 우리의 생존을 위협하는 수준의 바이러스와 각종 위험 프로그램들이 넘쳐나죠.


Avira Free Antivirus는 개인 및 가정에서 사용할 수있는 강력한 무료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의 최신 버전입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프로그램은 바이러스, 웜, 스파이웨어 및 트로이 목마와 같은 모든 종류의 맬웨어 위협으로부터 보호합니다.
특징과 기능

다운로드 한 온라인 설치 관리자가 기본 프로그램을 자동으로 다운로드하여 설치하므로 설치 과정에서 사용자 개입이 최소화됩니다. 충돌 가능성을 방지하기 위해 현재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을 제거하거나 비활성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기본적으로 PC 및 인터넷 보호 기능을 모두 제공합니다. 기본 설정에 따라 내장 하드 디스크 또는 이동식 드라이브에서 빠르고 정밀한 검색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고급 사용자는 많은 구성 옵션을 사용하여 원하는대로 작동하도록 프로그램을 미세 조정할 수 있습니다.

PUA Shield는 합법적 인 소프트웨어 내에 숨겨져있을 수있는 잠재적으로 원치 않는 응용 프로그램 (PUA)을 식별합니다.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은 사용자를 다른 웹 사이트로 리디렉션하거나 광고를 표시하거나 감염된 시스템을 느리게 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검색 기능을 통해 무료 안티 바이러스 소프트웨어는 알 수없는 파일로부터 보호 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용자가 익명으로 파일을 분석합니다. 의심스러운 파일을 탐지하면 파일의 디지털 지문을 클라우드로 전송하여 포괄적 인 데이터베이스와 비교하여 검사합니다. 파일이 감염되었거나 안전한 것으로 식별되면 프로그램은 정보를 사용자의 컴퓨터로 반환합니다.

바이러스 백신을 사용하면 검색 작업 실행 및 바이러스 정의 업데이트와 같이 정기적으로 반복되는 작업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예약하려는 작업에 특정 프로필을 할당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지정된 간격 또는 일회성으로 작업이 즉시 실행되도록 예약 할 수 있습니다.

알림을 숨기고 백그라운드에서 프로그램을 자동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결론
Avira Free Antivirus는 부드럽고 빠른 시스템 검사를 제공하는 리소스 및 무료 안티 바이러스 소프트웨어입니다. 프로그램의 기본 설정을 사용하면 초보자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고급 사용자에게는 고유 한 구성 옵션이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제품 설명
무료 Avira Free Antivirus 보호는 백그라운드에서 자동으로 작동하여 PC, 개인 정보 및 파일에 대한 모든 유형의 온라인 위협으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합니다.
고급 실시간 보호
안티 애드웨어 / 안티 스파이웨어
웹 사이트 안전 관리자 및 브라우저 추적 차단기

 

건강에 특히 유의해야 하는 요즘입니다.

다들 마스크와 손씻기를 생활화 하시길

 

 

바이러스, 랜섬웨어, 트로이 목마, 애드웨어 온라인 위협에 대한 실시간 안티 바이러스 무료 프로그램 Avira Free Antivirus 다운
https://www.avira.com/en/free-antivirus-window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