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리티

안티 바이러스 및 안티 멀웨어 프로그램 다운로드 Beytas Offline 다운

스눞히 2020. 3. 12. 10:58
반응형

안티 바이러스 및 안티 멀웨어 프로그램 다운로드 Beytas Offline

 

많은 안티바이러스 프로그램들이 있습니다.

그중 어떤게 나에게 좋은지 골라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잉에요.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업데이트 된 바이러스 백신 정의의 연결 및 다운로드를위한 자동 업데이트 기능을 포함하여 응용 프로그램을 최신 상태로 유지할 수 있지만, 하나 이상의 시스템에서이 기능을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가있을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되는 바이러스 정의를 다운로드해야하는 가장 확실한 경우는 모든 데이터가 독립형 컴퓨터로 광학적으로 전송되는 경우입니다. 프로세스에 사용 된 디스크 나 플래시 드라이브에 바이러스 나 맬웨어가있을 수 있으므로 안티 바이러스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고 정의를 업데이트해야합니다. 또는 스펙트럼의 다른 쪽 끝에서 자동 업데이트를 비활성화하고 업데이트 된 정의를 수동으로 설치하는 것이 개인 취향 일 수 있습니다.

Beytas Offline Update는 바이러스 백신 오프라인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여 모든 범위의 바이러스 소프트웨어를 여러 컴퓨터에서 최신 상태로 유지할 수있는 무료 휴대용 프로그램입니다. 사용하기 쉬운 유틸리티를 사용하면 네트워크로 연결된 시스템에서 10 가지 이상의 안티 바이러스 프로그램에 대한 업데이트 된 정의 파일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플래시 드라이브로 다운로드하여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지 않은 컴퓨터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 쉽고 가벼운 응용 프로그램
최신 업데이트를 직접 다운로드
10 개 이상의 안티 바이러스 / 안티 멀웨어 프로그램에 대한 업데이트 된 안티 바이러스 정의
Avast, Comodo, Spybot 등 포함
여러 다운로드 기능
여러 프로그램에 대한 업데이트 된 바이러스 백신 정의 다운로드
모든 컴퓨터에 수동 설치
응용 프로그램을 직접 다운로드하거나 휴대용 드라이브로 전송하십시오. 포괄적 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목록에서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하거나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됩니다.

사용하기 쉬운 Beytas Offline Update는 인터넷에 영구적으로 또는 일시적으로 연결되어 있지 않은 컴퓨터에서 바이러스 백신 정의를 수동으로 업데이트하는 데 유용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안티 바이러스 및 안티 멀웨어 프로그램 다운로드 Beytas Offline 다운
https://beytasofup.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