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리티

이미지 뷰어, 변환기, 화면 캡처 등 모든 이미지 형식 지원 XnViewMP 다운

스눞히 2020. 3. 22. 11:53
반응형

스마트폰의 엄청난 성능 향상으로 인해

가장 위협을 받고 있는 사업중 하나는 카메라 디카쪽이 아닐까 합니다.

전문가 프로쪽의 사람이 아닌이상

일반인이 접할 수 있는 똑딱이 수준의 카메라는 

최신의 스마트폰에 의해 그 역할이 대체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기술이 발전했죠.

 

 

이미지를보고 편집하고 텍스트 파일을 읽고 비디오를 미리 볼 수있는 하나의 프로그램을 원하십니까? 그렇다면 XnViewMP가 필요합니다. 다목적 무료 이미지 뷰어는 500 가지 이상의 이미지 형식과 호환됩니다.

이미지 뷰어, 변환기, 화면 캡처 등 모든 이미지 형식 지원 XnViewMP 특징
500 가지 이상의 이미지 형식 지원
70 개 이상의 형식으로 이미지를 내보낼 수 있습니다
사용자 친화적 인 그래픽 인터페이스
XnViewMP 사용

XnViewMP 파일을 추출한 후 시작 마법사를 시작하여 다음과 같은 다양한 구성을 수행 할 수있었습니다.
상황에 맞는 메뉴에 프로그램 추가
파일 연결 도구 실행
데이터베이스 (.db), 썸네일 데이터베이스 및 기타 파일의 폴더 선택
폴더 또는 Windows 레지스트리에서 .ini 파일을 사용할지 선택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그림 디렉토리를 열고 사용 가능한 이미지의 축소판을 표시했습니다. 사전 설정된 썸네일 크기 중 하나를 선택하거나 사용자 정의 크기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필름 스트립, 전체 화면 및 썸네일보기 모드 등 세련된 인터페이스에서 이미지를 보는 다양한 방법을 선택할 수있는 옵션이있었습니다. 이미지보기 외에도 자르기, 색상 향상, 대비 변경 및 필터 및 효과 적용과 같은 기본 편집 기능을 수행 할 수도 있습니다. 이전 이미지 나 다음 이미지로 이동할 수있는 이미지를 편집기에서 열려면 이미지를 두 번 클릭해야했습니다.

속성 버튼을 클릭하면 파일, 이미지 및 색상 프로파일에 대한 포괄적 인 세부 정보가 표시됩니다. 자세한 정보는 히스토그램과 ExifTool을 볼 수도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또한 바탕 화면, 활성 창, 선택한 창 또는 사각형의 스크린 샷을 캡처합니다. 지연 시간을 초 단위로 설정하거나 핫키를 사용하여 선택한 섹션을 캡처 할 수 있었고 프로그램은 즉시 결과를 편집기에 표시했습니다.

무료 이미지 변환기를 사용하면 단일 파일 또는 이미지 배치를 동시에 변환 할 수있었습니다. 많은 파일로 작업 할 수 있으므로 이미지를 구성 할 때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빠른 성능과 캐싱 기능으로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탐색기 유형의 탐색을 통해 다른 위치에있는 파일에 쉽게 액세스 할 수있었습니다. 이미지 파일을 구성하는 것 외에도 프로그램 인터페이스의 하단 중간 부분에서 일부 비디오를 미리 볼 수있었습니다. 텍스트 파일을 클릭했을 때 같은 위치에서 텍스트 파일을 볼 수도 있습니다. 파일을 두 번 클릭하면 기본 응용 프로그램에서 파일이 열립니다.

개별 파일을 저장하는 것 외에도 프로그램에서 종료하기 전에 세션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결론

XnViewMP는 이미지를 여러 형식으로 편집하고 변환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것보다 무료 이미지 뷰어입니다. 가장 모호한 이미지 형식과 호환되는 프로그램을 원한다면 더 이상 보지 마십시오. 이 프로그램은 개인 및 교육용으로 무료입니다.

 

이미지 뷰어, 변환기, 화면 캡처 등 모든 이미지 형식 지원 XnViewMP 다운
https://www.xnview.com/e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