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리티

캘린더, 메모 보관 및 연락처 저장 기능이있는 무료 강력한 PIM EssentialPIM Free 다운

스눞히 2020. 5. 29. 19:31
반응형

EssentialPIM Free는 메모, 연락처 및 일정을 포함한 모든 중요한 데이터를 저장하고 관리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전문 개인 정보 관리자입니다. .


광범위한 내보내기, 가져 오기 및 동기화 옵션
Rijndael 256 비트 키 암호화
접점 조정 가능
제지 조직자를위한 새로운 인쇄 보고서
일정의 검색 창
클라우드 통합
완전 휴대용
가교
안정적이고 안전한
여러 언어로 제공되는 인터페이스
글로벌 검색
오픈 소스 데이터베이스
다중 사용자 데이터베이스 액세스
외부 첨부 파일 저장 및 연결
EssentialPIM 사용

잘 구성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EssentialPIM 기능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유형의 데이터를 생성, 저장 및 관리하는 EPIM 형식의 새 데이터베이스를 만들었습니다. 
초기 데이터베이스를 작성하는 데 시간이 걸렸지 만 후속 작업이 빠르게 실행되었습니다. 연락처 데이터베이스와 같은 다양한 용도로 여러 데이터베이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위치, 기간, 시작 및 종료 시간, 카테고리, 우선 순위, 완료율 및 알림을 포함하여 할 일 목록 및 약속에 대해 서로 다른 매개 변수를 설정했습니다. 알림에는 알림 일시 중지 기능이 있습니다.

'New Note'기능은 스타일, 색상 및 크기와 같은 다른 글꼴 속성을 선택할 수있는 텍스트 편집기를 열었습니다. 또한 하이퍼 링크, 표 및 그림을 포함하여 다양한 것을 삽입 할 수있었습니다. 
맞춤법 검사기는 메모를하거나 이메일을 입력 할 때 실수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사용자는 일반 음표를 스티커 메모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EssentialPIM에는 유연한 가져 오기, 내보내기 및 동기화 기능이 있습니다. Exchange Server 또는 Outlook 안팎으로 데이터를 푸시 할 수 있습니다. iPad, iPhone 또는 Android 장치를 사용하여 이동 중에도 데이터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작업 관리자는 모든 인기있는 클라우드 서비스와 동기화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데이터를 잠그지 않았으며 다른 프로그램에서 사용하는 인기있는 데이터 형식을 지원합니다.

또한 EssentialPIM의 다른 항목과 다른 항목을 상호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약속을 만나려는 사람들과 회의 전에해야 할 업무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외부 첨부 파일에 연결하는 기능은 데이터베이스 크기를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Advanced Encryption Standard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개인 정보를 보호하고 권한이없는 사람이 정보에 액세스하는 것을 방지 할 수있었습니다. USB 플래시 저장 장치에서 개인 정보 관리자를 사용할 때 데이터 파일도 암호화했습니다. 

캘린더, 메모 보관 및 연락처 저장 기능이있는 무료 강력한 PIM EssentialPIM Free  다운
https://www.essentialpim.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