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리티

모든 연령의 어린이를 위한 프리웨어 전자 색칠 공부 책 The MagicBook 다운로드

스눞히 2019. 1. 4. 20:20
반응형

모든 연령의 어린이를 위한 프리웨어 전자 색칠 공부 책 The MagicBook 


MagicBooks의 깔끔한 인터페이스, 대담한 사운드 효과 및 인쇄 가능한 색상 페이지 옵션, MagicBook은 집이나 학교에서 작은 것들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MagicBook에는 많은 새로운 기능이 도입되었습니다!


새로운 사진 관리 창을 통해 사진 추가,보기 및 제거 과정이 훨씬 쉬워졌습니다.

이전보다 더 많은 색상을 선택할 수있는 옵션이 필요합니다!

그리기 도구가 완벽하게 색이 지정된 마우스 아이콘으로 더 잘 작동하고 더욱 즐겁게 보이도록 다시 디자인되었습니다.

사진이 즉시 로딩되므로 더 이상 기다리지 않아도됩니다.

이제 원하는대로 많은 사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도움말 파일은 이제 완전히 포괄적입니다.

자신 만의 MPK 파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MagicBook은 트위스트가있는 무료 전자 색칠 공부 책입니다!

이 독창적 인 소프트웨어를 통해 모든 연령대의 어린이들이 재미난 세상에서 완전히 흡수되는 동안 자신의 컴퓨터와 예술적 기술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핵심은 독특한 그래픽 엔진입니다. 그러한 다른 소프트웨어와 달리 The MagicBook은 아이들이 '채우기 버킷'도구가 아닌 '실제'매체로 그림을 그리는 것을 허용합니다. '페인트 브러시', '크레용'및 '연필 색상 지정'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페인팅을 시작하면 색칠이 선택된 영역에만 색이 표시됩니다. 이 독특한 기능으로 모든 사진이 매번 완벽하게 나타납니다!


새로운 기능 :


사진 관리 창을 사용하여 사진을 쉽게 추가, 확인 및 제거

선택할 수있는 더 다양한 색상

새로운 색의 마우스 아이콘으로 더 잘 작동하는 재 설계된 그리기 도구

대기 시간을 없애주는 그림의 빠른 로딩

자신의 사진을 무제한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포괄적 인 도움말 파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자신 만의 MPK 파일 생성 지원

훨씬 더 많이...


모든 연령의 어린이를 위한 프리웨어 전자 색칠 공부 책 The MagicBook  특징

모든 연령대의 어린이에게 적합한 그래픽 버튼으로 깨끗한 인터페이스.

페인팅을위한 색상을 선택하는 재미있는 방법 (이 기능으로 몇 시간 동안 즐겁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제 매체와 같은 결과를 산출하는 네 가지 도구 (크레용, 페인트 브러시, 연필 및 마커 펜).

독특한 이미지 처리 엔진으로 모든 페인트 된 이미지가 매번 완벽 해집니다!

어린이 친화적 인 오류 메시지로 문제를 알릴 수 있습니다.

자녀 보호 기능은 멀리 떠나 자녀가 자신의 페이스대로 탐색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MagicBook에서 직접 이미지를 인쇄하십시오. 페이지에 맞게 크기가 자동으로 조정됩니다.

소리를 끄고, 유해 콘텐츠 차단을 숨기고, 유해 콘텐츠 차단을 적용하는 옵션입니다.

컬러 이미지는 너무 많은 공간을 차지하지 않도록 압축 된 그림으로 저장됩니다.

소프트웨어가 실행 중일 때 키보드가 잠겨 있습니다. 따라서 컴퓨터에 똑똑한 아이는 당신보다 현명 할 수 없습니다!


The MagicBooks’ clean interface with bold pictures, groovy sound effects and the option of printable coloring pages, The MagicBook ensures hours of fun for the little ones, at home or at school.


모든 연령의 어린이를 위한 프리웨어 전자 색칠 공부 책 The MagicBook  다운

http://www.quickdoc.co.uk/the-magicboo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