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리티

웹 브라우저 툴바, 애드웨어를 감지하고 제거 무료 프로그램 ZHPCleaner 다운

스눞히 2019. 1. 7. 22:31
반응형

웹 브라우저 툴바, 애드웨어를 감지하고 제거 무료 프로그램 ZHPCleaner

ZHPCleaner는 브라우저의 해적 (하이재커)과 싸우기 위해 고안된 소프트웨어입니다.


프록시 설정을 복원하고 브라우저 추천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팝업, 잠재적으로 원치 않는 소프트웨어, 브라우저에 접목 된 툴바, 불필요한 합법적인 프로그램을 표시하는 광고 프로그램을 제거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설치 절차가 필요 없기 때문에 이동식 장치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세 가지 버튼, "스캐너", "청소"및 "보고서"를 만들기가 어렵습니다. 


모듈을 통해 원하는 선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알고리즘을 사용하면 스캔 및 청소가 단 몇 분 만에 실행됩니다. Windows 바탕 화면과 사용자의 폴더에서 변경 내용에 대한 보고서를 생성합니다.


ZHPCleaner 사용하기


ZHPCleaner는 설치가 필요 없기 때문에 직접 다운로드하여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처음으로 그것을 시작하고 사용 조건을 받아 들일 때 "AppData"디렉토리의 "Roaming"폴더에서 만든 하위 폴더를 가리키는 바로 가기를 바탕 화면에 만들었습니다.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에는 응용 프로그램 작업 수행을위한 세 개의 주요 단추가있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 창의 오른쪽에는 소프트웨어를 닫고, 변경 사항을 취소하고, 도움을 구하고, 포럼에 참여하고 소프트웨어에 대한 기본 정보를 얻는 버튼이 있습니다.


"스캐너"버튼을 클릭했을 때, 프로그램은 스캔 과정을 계속하기 전에 열린 웹 브라우저를 닫았습니다. 


3 개의 버튼 아래에서 스캔 한 내용과 하단의 진행률 표시 줄이 표시됩니다. 이러한 세부 사항의 오른쪽에있는 소프트웨어는 발견 된 문제의 수와 진행률을 백분율로 표시합니다.


ZHPCleaner가 프록시 서버를 발견했을 때, 우리는 어떤 조치를 취하기 전에 그것을 설치했는지 묻습니다. 


설치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발견 된 항목 수가 표시되는 팝업 창이 나타납니다. 항목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세부 정보를 얻을 수 있었지만 컴퓨터는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어야했으며 세부 정보는 프랑스어로 표시되어야했습니다. 


본성에 따라 다른 범주에있었습니다.


"복구"버튼을 클릭했을 때 프로그램은 왼쪽에있는 확인란의 문제점을 모두 나열한 창을 열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선택되어 있습니다. 


상단의 탭을 사용하면 파일, 폴더, 키, 값, 브라우저, 작업, 서비스 및 데이터를 비롯한 여러 범주의 문제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아래쪽에있는 세 개의 버튼은 선택을 취소하고 검증하거나 수리 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했습니다.


"보고서"버튼은 기본 텍스트 파일 뷰어를 사용하여 정리 보고서를 표시합니다. 


'취소'라고 표시된 버튼을 클릭하여 변경 사항을 취소 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에서 변경 사항을 취소하기 위해 나타나는 팝업 화면에서 "동의합니다"버튼을 클릭해야했습니다. 변경 사항을 취소하고 다시 검색하여 확인했습니다. 


문제를 한 번 더 표시했습니다. 


세 번째 시간을 스캔하여 실행을 취소하지 않고 문제를 해결하고 시스템을 다시 시작했는데 다음 스캔 중에 문제가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ZHPCleaner is a software designed to combat the pirates of browsers (Hijackers). Its main objective is to restore Proxy settings and remove browsers referrals. 


aims to remove the advertising programs that display popups, potentially unwanted software, some toolbars grafted to the browser, some unnecessary legitimate programs. 


not require no installation procedure, it therefore allows its transport on removable devices. 


Difficult to make simpler, three buttons, "Scanner", "Clean" and 'Report'. A module enables to choose the lines you want to keep. 


웹 브라우저 툴바, 애드웨어를 감지하고 제거 무료 프로그램 ZHPCleaner 다운

https://www.nicolascoolman.com/download/zhpcleaner/


반응형